팀뷰어, 소니 디스플레이에 원격 액세스 기술 공급

원격 액세스로 유지보수·장애대응 역량 개선 커머셜 디스플레이, 서비스 중단 시간·비용 최소화

2024-08-06     오현식 기자
팀뷰어와 소니가 커머셜 디스플레이의 유지보수·장애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소니 브라비아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에 팀뷰어 원격 액세스 기술을 통합한다. [사진=팀뷰어]

팀뷰어가 소니와 협력해 소니 브라비아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에 팀뷰어 원격 액세스 기술을 통합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유지보수 및 장애사고 대응 역량 강화를 기대했다. 

팀뷰어는 "소니와 협업해 개발된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적용하면 레스토랑, 쇼핑몰, 공항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하는 커머셜 디스플레이의 문제 발생 시 현장 출동 없이도 원격지에서 빠르게 접근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커머셜 디스플레레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은 서비스 중단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고 팀뷰어 원격 액세스 기능으로 24시간 접속 기능과 결합된 소니 애플리케이션 패키지를 통해 쉽게 배포되며 강력한 보안 기능으로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한다는 게 팀뷰어의 설명이다.

알프레도 패트론 팀뷰어 사업개발부문 수석부사장은 “소니가 중요한 원격 액세스를 위해 팀뷰어 솔루션을 선택한 것은 보안·안정성에 대한 팀뷰어의 역량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비스 제공업체의 운영 효율성을 더욱 향상하고, 사용 고객에게 효용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르슈텐 프르지빌 소니 유럽 B2B 파트너십 총괄은 “팀뷰어는 업계 최고의 보안성과 안정성을 함께 갖춰 모니터링·제어 솔루션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인 파트너”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니의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