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가입자 1천만명 돌파 기념 프로모션

장기 고객 대상 와이파이·IPTV 기기 무상 업그레이드

2025-06-11     이수민 기자
KT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 1천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T]

KT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누적 가입자 1천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지능정보사회지능원(NIA)의 2024년 인터넷 이용실태 조사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전체 2,227만 가구 중 2,226만 가구가 유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며 가구 인터넷 접속률은 99.97%에 달한다. 

특히 70대 이상 고령층에서도 최근 5년간 이용률이 1.7배 상승하는 등 전 연령대에서 인터넷 이용이 일상화됐다.

KT는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구형 기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마련했다. KT 초고속 인터넷을 3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거나 구형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베이직(500Mbps)’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기가 와이파이 홈 공유기’를, ‘에센스(1Gbps)’ 이상 가입자에게는 ‘와이파이 7D 공유기’를 3년 약정 시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지니TV 3년 이상 이용 고객 중 구형 셋톱박스를 사용하고 ‘지니TV 슬림’ 이상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안드로이드 기반 최신 셋톱박스인 ‘지니TV 셋톱박스 A’를 무상 교체해준다.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KT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는 전국 이색 지역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보드게임 ‘천만의 마불’ 참여 고객은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는 내달 10일까지 가능하며 KT 매장 방문 또는 카카오톡 공유 시 추가 참여가 가능하다.

KT Customer부문 이현석 부사장은 “KT의 1천만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달성은 단일 통신사를 넘어 대한민국 초고속 인터넷 산업 발전사에 있어 뜻깊은 이정표”라며 “초고속 인프라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혁신을 주도하고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KT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