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테크, 아시아 대규모의 세계 보안 엑스포 ‘SECON 2023’ 참여

2023-03-30     김민주 기자

주식회사 기원테크는 지난 29일부터 3월 3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2회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23)에 참가했다.

세계 보안 엑스포(SECNON 2023)는 2001년부터 개최된 보안 전문 전시회로, 물리 보안과 사이버 시큐리티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통합 보안 전시회이다.

이메일 보안 전문 기업 기원테크는 이번 엑스포에서 증가하는 사이버 공격의 위협으로부터 지속적인 정보 보안 대비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이메일 통합 보안 솔루션 “EG-Platform”을 선보였다. EG-Platform은 △ 사기 메일 차단, △ 신종 랜섬웨어 차단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수신 보안 솔루션인 SpamGUARD(스팸가드)와 ReceiveGUARD(리시브가드), 그리고 △ 정보 유출 방지, △ 오발송 대응이 가능한 발신 보안 솔루션인 SendGUARD(샌드가드)가 결합된 통합 솔루션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망분리 환경에서도 △ 대용량 첨부파일 전송과 △ 사후관리가 가능한 차세대 EML 재조합 기술 EG-Linker(이지링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메일 보안 기술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크게 증가하고 있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기술로 인식되고 있다. 기원테크의 EG-Platform은 점차 고도화되고, 피해 규모 역시 증가하고 있는 지능형 사기 메일에 대응하는데 유용한 솔루션이다.

기원테크의 김기남 이사는 “이번 SECON 2023을 통해 최신 보안 이슈 및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기원테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안 산업에서 기원테크만의 차별화되는 정보 보안 기술력과 경쟁력을 국내 기업 및 해외 바이어에게 선보여 세계 보안 시장에서의 입지를 높이고, 이메일 보안 분야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확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