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매니지먼트 서밋 2019 현장에 마련된 파수닷컴 부스 [사진=파수닷컴]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파수닷컴이 17일(현지시간)부터 20일까지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매니지먼트 서밋 2019'에 참가하고 비정형 데이터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방안을 선보였다.

올해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부스 참가와 세션 발표를 통해 비정형 데이터를 식별에서 분류·보호, 생산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통합 데이터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을 공개했다.

세션 발표에서는 글로벌 금융기관, 글로벌 자동차 부품 생산기업과 정부 보안 서비스 제공 기업 등 미국 내 파수의 주요 레퍼런스 기업의 프로젝트 담당 임원이 패널로 참가하고 파수닷컴의 솔루션 활용사례를 공유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최근 글로벌 보안 시장의 트렌드는 데이터 중심의 보안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 중심의 보안이 보안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방안으로 인식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마케팅과 영업활동과 이러한 흐름이 맞물려 최근 미국에서 좋은 레퍼런스를 확보하는 등 구체적인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 행사를 통해서도 성과를 창출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