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자동판매기 제조업체 동구전자가 2024년 3월 21일 목요일부터 23일 토요일까지 서울 코엑스 3층 C 홀에서 열리는 2024년 상반기 IFS 창업, 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박람회는 아시아 NO.1 프랜차이즈 대표 박람회로 동구전자는 F24 부스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무인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동구전자 티타임A1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도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박람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동구전자는 IFS 창업박람회에서 신제품 티타임A1 C20과 인기제품 티타임A1, 아이크레오 등을 전시하며, 무인카페 창업 노하우와 무인카페머신 설명, 커피&에이드 무료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FS 박람회 참가와 더불어 동구전자에서는 3월 31일까지 무인카페 머신 티타임A1 C2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티타임커피 브랜드 간판 제작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동구전자는 최근 신제품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C20 2024년형을 선보이면서 1500호점 출점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2023년도에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동구전자의 신제품 티타임A1 C20은 무인카페머신으로서는 최초로 20온스 벤티 컵 사용이 가능해져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커피 한 잔을 추출하는 데 22초가 걸리는 신속함, 최대 63종의 다양한 메뉴 저장과 상시 21종 음료 메뉴 판매가 가능하다. 아이스 음료 선호도가 높은 국내 시장을 겨냥해 대용량 아이스 메이커를 탑재한 티타임A1 C20은 하이엔드급 상업용 무인카페 머신으로 일일 얼음 생산량 218kg을 기대할 수 있다.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무인카페는 샵인샵 형태로도 운영이 가능해 임대료와 인테리어 부담이 적거나 없으며, 상주하며 관리할 인원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 걱정도 덜어줄 수 있는 사업 형태다. 

단, 무인카페 창업을 고려한다면 상업용 스펙의 머신 사양인지, 최상급 원재료를 사용하는지, 고객 만족도가 높은지,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음료 메뉴 판매가 가능한지, 본사의 빠른 A/S 응대와 품질보증 혜택이 지원되는지 꼭 따져보는 것이 좋다.

동구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74개 전국 A/S망을 갖췄으며 3년간의 품질보증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티타임A1 C20을 비롯한 자사의 하이엔드스펙 무인카페 머신들은 이미 샵인샵 형태 또는 무인점포창업 고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특장점과 창업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프로모션 혜택에 대해서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IFS 창업박람회에서 F24 부스를 찾아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