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셀프빨래방 워시피플이 12월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으로 투잡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셀프빨래방비용 지원 선착순 반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인·투잡창업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셀프빨래방은 수요와 공급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최근 많은 빨래방 업체들이 생긴 만큼, 예비창업자들의 선택지는 많아졌지만 그 만큼 선택이 쉽지 않다.

업체를 선택하고 계약까지 진행하기 전에는 반드시 해당업체 본사방문과 물류센터를 답사하여 그 규모와 신뢰를 확인해야 한다. 최종적으로 업체를 몇 군데 선택 후, 한 번 더 꼼꼼히 비교분석 하는 과정도 필요하다.

또한, 불필요한 견적 없이 꼭 필요한 장비와 설비, 인테리어로 진행되는지 그리고 본사에서 지원해주는 마케팅의 여부와 AS기간, AS시스템 등 실질적으로 오픈 후 본사지원의 범위를 따져 봐야한다.

셀프빨래방 워시피플은 꼼꼼한 상권분석과 세탁장비의 안착을 위한 시작 과정부터 지점의 홍보와 사후관리 그리고 점주교육까지 전반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셀프빨래방 워시피플 소속 기술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무인포스시스템에 카드결제 기능 및 NFC 기능 그리고 원격경고 기능도 탑재하여 24시 안전한 운영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하였다.

이번 셀프빨래방창업비용 지원 반짝 프로모션은 워시피플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전화를 통해 전문 컨설턴트와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