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클린 더마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봄철 급변하는 날씨로 인한 피부 고민에 특화된 신제품 2종 ‘미라클 마이크로 핀 스팟 패치’와 ‘갈락토미세스 글루타치온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미라클 마이크로 핀 스팟 패치’는 썸바이미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트러블 스팟 스페셜 케어 패치로 트러블 개선과 진정을 동시에 타깃한 아이템이다. 트러블이 쉽게 올라오는 환절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트루시카, 살리실산과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마이크로 핀을 통해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해당 마이크로 핀은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전달되어 흡수될 수 있도록 머리카락의 1/7두께로 설계되었으며 패치당 약 200개가 포함되어 개선 효과를 높였다. 피지량 개선 및 피부 진정효과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논코메도제닉과 민감성 피부 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위생이 중요한 패치 제품인 만큼 멸균 포장된 패치가 트레이에 담겨있어 사용 후 남은 패치도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며, 뛰어난 밀착력으로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없는 부착이 용이하다. 

또 다른 신제품인 ‘갈락토미세스 글루타치온 데일리 마스크’는 뽑아쓰는 마스크팩으로 거칠어진 피부 결과 브라이트닝 케어를 위해 출시되었다. 피부 결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세스, 8종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기존 마스크팩 사용 시의 불편한 단계를 줄인 뽑아쓰는 타입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1일 1팩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까다롭다고 알려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과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시트를 사용해 매일 마스크팩을 사용하기에 두려웠던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썸바이미는 올 초 밀리언셀러 아이템을 또 한 차례 탄생시키면서 미국을 비롯한 북미 시장에서 고속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썸바이미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