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환경 가전 전문기업 (주)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의 생활 환경 가전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신제품 ‘퓨리얼 필터 샤워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퓨리얼 필터 샤워기’는 24년간 정수기와 정수필터를 연구해온 (주)피코그램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성능 필터 샤워기이다.

(주)피코그램의 정수 필터 기술력은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전 세계 4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2023년 12월 기준 전세계 필터 누적 판매량 54,565,090개를 돌파하였다. 

총 4단계 고성능 필터를 통하여 수돗물 속 녹물, 잔류염소, 먼지, 부유물질, 불순물, 냄새, 유기화합물 뿐만 아니라 미세플라스틱 크기의 입자성 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공인 기관을 통하여 잔류염소 100% 제거 성능을 인정 받았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물 관련 인증인 NSF 인증과 유해물질 사용 제한 지침인 RoHS 성적서를 받은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퓨리얼 비타 필터 샤워기' 비타필터에는 레몬 660개 분량인 33,000mg의 고함량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것이 특징이다. 향은 지중해의 싱그러운 느낌과 신선한 바다 내음을 담은 '메디테리안 블루 향'과 피부가 민감한 영유아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무향' 2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샤워기의 기본기 또한 놓히지 않았다. 162개의 미세홀에서 뿜어지는 걍력하고 풍성한 수분 입자는 기본, 기존 샤워기 대비 최대 30% 우수한 절수 효과로 수도세 절약에 환경까지 생각했다.

한편 신제품 ‘퓨리얼 필터 샤워기’ 런칭을 기념하여 퓨리얼 브랜드몰과 네이버몰에서 퓨리얼 필터 샤워기 필터 구매시 필터 샤워기 무료증정, 퓨리얼 필터 샤워기 1+1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4월 7일(일요일) 까지 전개하고 있다.

더불어 3월 28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을 진행,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퓨리얼 필터 샤워기'에 대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