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하이, 중국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CRI Online 뉴스 보도: 지난 3월 22일, 웨이하이시(威海市) 2024년 '세계 물의 날, 중국 물의 주간' 테마 홍보 행사 출범식이 웨이하이 환추이러우광장(环翠楼广场)에서 거행되었다. 행사 현장에서는 직원들이 홍보 전시판과 홍보 자료를 통해 수자원 관련 법률 법규를 알렸다. 이와 동시에 '수자원 절약 이니셔티브' 만 명 서명 행사도 진행되었다.

또한 웨이하이시는 지식 퀴즈 대회, 수자원 절약 지식의 커뮤니티, 학교, 기업 보급 등 각양각색의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모두가 생태 환경을 소중히 여기고, 강과 호수를 보호하도록 호소하여, 시민들의 수자원 절약 의식을 한층 더 고취했다. 이로써 사회적으로 물을 아끼고, 절약하고, 보호하는 바람직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섰다.

웨이하이시 수자원감찰지대 부지대장인 뤼서우제(吕首杰)는 "수자원 사용 관리감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절수형 사회 건설을 추진할 것이다. 시 전체 범위에서 절수형 기관을 표창하고, 시민 모두가 수자원 절약의 홍보대사, 모범적 수자원 사용의 제창자, 과학적 수자원 사용의 실천가가 되도록 이끌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