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의류관리기 ‘LG스타일러’의 인기가 선풍적이다.

겨울철에는 의류를 매번 세탁 및 드라이가 어려움을 겪으면서 의류관리기 ‘LG스타일러’가 다시한번 재조명을 비추고 있다. 특히 주 52시간 근무제 정착과 워라밸을 추구하며 운동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ㅎ는데다 쌀쌀해진 날씨 등 계절적 요인이 더해져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전 지역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26일까지 피트니스 용품은 51.5%, 피트니스웨어는 2.1% 전년 보다 신장했다.

이는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온 가족이 건강관리를 할 수 있어 관련 용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여기에다 최근 출시되는 의류들은 통기성 및 흡수성으로 각광받지고 있지만, 정작 의류관리에는 세탁과 건조가 전부일 뿐이다. 흡수된 땀은 얼룩과 곰팡이가 생기기 쉬워 자주 세탁하지 않으면 의류변색 및 손상을 입기 쉽다. 그 외, 겨울철 미세먼지 등 의류에 묻은 상태로 실내에 돌아다니게 될 경우, 환기가 어려운 계절에는 실내공기의 질을 나쁘게 만드는 요인이 된다.

정장 같은 경우에는 현대인들의 사회적 약속, 인간관계에서 필요한 예의 같은 상징이 되었다. 때와 장소에 맞게 옷을 입는 것은 상대에 대한 배려가 되면서 어두운 색 계열의 옷은 색 자체에서 주는 차분한 느낌과 단정한 느낌을 보여주는 색으로 현대직장인들의 필수가 되었다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코트는 드라이클리닝을 받는 것이 최선이다. 세탁이 어려운 울, 실크, 밍크 등은 드라이클리닝의 단가가 높아서 쉽게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니트의 경우에는 포근하고 따뜻해서 겨울에 즐겨 입는 의류지만, 잘못 세탁하면 심하게 줄어들거나 늘어나서 입지 못하게 되는 경유가 많다.

패딩 및 구스다운은 겨울철에 가장 보편적으로 입기 좋으며 가장 많이 입는 외투기이기도 한 패딩, 그만큼 쉽게 오염되거나 충전재가 눌려 숨이 죽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패딩은 일반 세탁으로 가능하나, 충전재의 수명이 오래가지 못함이 있다.

LG전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는 이 같은 걱정을 해소시켜주며,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얻어내며 타사에서는 이를 모방할 정도로 뛰어난 성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미리 준비하는 여름, 매일 빨래하기 힘든 옷 관리, 불쾌한 땀냄새 제거와 새옷처럼 완벽 관리해주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가 최근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LG스타일러 장점인, 세균 걱정 없는 쾌적한 옷관리의 원리는 바로 LG만의 특허기술 무빙행어에 있는데, (분)당 최대 200회씩 움직여 미세먼지를 옷에서 탈탈 털어주어 분리시켜 미세먼지 입자를 95.9% 제거 뿐만이 아니라, 쾌쾌한 옷냄새, 땀냄새와 드라이클리닝 후 옷들에 묻은 잔류 화학 물질과 생활 속 알레르기, 세균들까지 말끔히 제거해준다. 또한, 옷감의 습기를 제거해주고 눅눅하고 쾌쾌한 의류를 새 옷처럼 산뜻하게 만들어 주는 히트펌프 저온 건조기술 등 LG스타일러의 기능성을 선보인다.

LG전자 케어솔루션 2016~2018 최우수상 1위 공식물 총판센터에서 LG 스타일러 (3벌용/5벌용 모두 해당) 렌탈을 진행하게 되면, 월요금 6개월을 면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2월 1일 ~ 12월 31일까지이며, 내년 1월 10일까지 LG트롬 스타일러 렌탈 설치 완료를 마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또한, 제휴카드 할인으로 월(최대) 2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LG스타일러와 다른 LG전자 가전제품을 같이 하게 되면, 각각 5천원씩 추가로 할인 / 제품 설치비+등록비+배송비 역시 모두 면제 받을 수 있어, ▶총판센터에서 LG스타일러 렌탈을 신청하게 되면, 초기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추가로, 모델에 제한없이 의류 탈취에 효과적인 향기시트를 무상으로 증정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공식판매점 총판센터는 2017~2019년도 LG전자 케어솔루션 3년 연속 1위 공식몰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품질 좋은 사은품 증정 및 꼼꼼하고 세심한 고객 케어 등의 특화된 장점으로 LG 케어솔루션 공식 1위 지점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 진행과 월요금 면제 혜택 이벤트 외에도,

LG케어솔루션 전제품 모두, 설치까지 마치면 약 170여개의 프리미엄 사은품들(에어프라이어, 청소기, 밥솥, 자전거, 스팀 다리미, 모니터 등) 중 직접 골라 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제휴카드 할인, 결합 할인 등 렌탈사은품 1위공급 업체 B2B총판센터 도매몰의 활약으로 소비자의 사은품 선택폭이 대폭 넓어졌다.

현재 코웨이, SK매직, LG 케어솔루션, 청호나이스, 현대큐밍, 쿠쿠, 교원웰스, 루헨스, CJ헬로렌탈, 웰릭스렌탈 사업자를 중심으로 통신, 상조, 보험 업계에서도 지속적인 구매가 이뤄지고 있어 하반기에는 총판센터도매몰의 입지가 더욱 넓혀질 것으로 예상된다.

B2B총판센터도매몰은 브랜드 인지도 높은 상품들로 구성된 전문 사은품 폐쇄몰로서, 주 2회 발주를 통한 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80% 할인된 가격으로 최적화된 구매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방용품부터 유아, 가전, 공구, 건강, 생활, 스포츠, 식품, 계절 가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 스메그, 로지텍, 플랜잇, 휴스톰, 필립스, 한샘 등의 메인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구매비용 절감 및 고객 유치 전략의 메인 서포터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존 고객 유지를 위한 관리 강화는 물론, 서비스 품질 향상,상품의 다양성을 더욱 강화하여판촉 상품이 필요한 접점 시장을 확대해 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