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간 시장 투자자들에게 확실한 정보,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하고자 파트너십 체결

-- 이번 파트너십은 정보 공개를 추가해 투자자들에게 민간 시장 거래에 대한 더 큰 확신을 심어줘

(싱가포르, 2019년 12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Dun & Bradstreet와 싱가포르 상업신용조사기관이 CapBridge를 통해 자본을 유치하는 기업에 대한 사업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 결정을 내리는 민간 투자자들에게 힘을 부여하고, 이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 이를 통해 D&B 신용등급, 재정 스트레스 점수, 기업 등록 세부정보, 소송과 결제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써 이들 민간 기업의 자금 조달 노력을 향상시키는 한편, 기회를 평가하는 투자자들에게 좀 더 포괄적인 관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파트너십은 CapBridge에서 민간 투자자들에게 제공되는 정보 투명성 수준을 더욱 높이고, 민간 자본을 유치하고자 하는 성장 기업에 대한 투자 기회를 고려하는 투자자들에게 확신을 강화시킨다.

민간 시장이 민간 투자자와 성장 기업 모두로부터 유례없는 관심을 계속 받고 있다. 그에 따라 세계적인 민간 시장 플랫폼 CapBridge가 투자자들에게 결정에 대비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세계 굴지의 사업 정보 및 통찰 제공업체 Dun & Bradstreet와 손을 잡았다.

Dun & Bradstreet는 싱가포르 최초의 중소기업 신용조사기관인 싱가포르 상업신용조사기관(Singapore Commercial Credit Bureau, SCCB)과 함께 CapBridge 플랫폼을 이용하는 투자자에게 투자 결정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솔루션 라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들 솔루션은 기본적인 회사등록 세부정보, 소송, 파산, 해산 및 결제 정보부터 Dun & Bradstreet의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 전문지식에서 파생된 더욱 세련된 정보까지 다양하다.

CapBridge CEO Johnson Chen은 "사업 기회를 평가하는 데에는 정보가 핵심"이라며 "자사는 민간 투자 결정을 지원하는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자사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Dun & Bradstreet는 믿을 수 있고, 일관되며, 객관적인 정보를 통해 오랜 세월 투자자와 사업체의 의사결정을 지원한 기록이 있다"면서 "자사 플랫폼에 참여하는 투자자들이 데이터와 통찰에 관한 Dun & Bradstreet의 세계적 수준의 전문지식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Dun & Bradstreet CEO Audrey Chia는 "사업 정보의 성격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D&B 데이터가 전 세계 기업의 자산실사와 심사 노력을 향상시키는 데 일조한 이용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오늘날 자사는 3.5억 건이 넘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 GDP 중 대다수를 대변한다. 민간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궁극적인 결정을 지원하는 추가적인 사업 정보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싱가포르 상업신용조사기관과 더불어 CapBridge와 손을 잡고 자사의 광범위한 사업 정보 솔루션으로 민간 시장 투자자에게 더 큰 힘을 부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 파트너십은 민간 시장의 정보와 데이터 거버넌스 수준을 높이고, 투자자들에게 민간 시장 투자 결정에 대한 더 큰 확신을 심어줄 것이다. 따라서 지금이야말로 D&B가 이 협력에 합류하고, 신용 위험을 더 제대로 관리하도록 민간 투자자를 지원할 적기"라고 설명했다.

CapBridge 민간 시장 플랫폼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은 미화 10억 달러가 넘는 투자 가능한 기회에 대한 접근성을 가진다. 이는 전 세계 성장 기업과 상장 이전 기업을 아우르는 규모다.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웹사이트 www.capbridge.sg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capbridge.sg에 가입하면 이와 같은 민간 자본 조달 기회를 볼 수 있는 접근성을 얻게 된다.

CapBridge 소개

CapBridge는 민간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투자 신디케이션 플랫폼을 운영한다. CapBridge 플랫폼은 중기~말기 성장 기업과 이들 기업에 집중하는 펀드를 대상으로 한다.

회사의 투자 모델은 모든 투자자를 염두에 두고 구축됐다. CapBridge 플랫폼에 소매 투자자와 더불어 소매 투자자 대우를 선택한 공인투자자는 'Preferred Access' 구조를 통해 민간 증권 투자에 참여할 수 있다. 'Preferred Access'는 추가적인 투자 보호를 비롯해 간단한 이해를 목적으로 설계됐다. 'Preferred Access' 기회는 보통 확실한 출구 계획이나 유동성 계획(예: IPO, 업자 간 판매, M&A 등)을 세운 상장 전 민간 기업이나 후기 단계 성장 기업을 비롯해 확실하게 정의된 투자 수익 구조를 지닌 전환 증권이나 상환 증권에 집중한다. 지능형 플랫폼에서 전체 투자 과정은 전자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플랫폼은 투자자와 거래를 매칭하고, 거래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쉴 새 없이 작동한다.

CapBridge는 자본 시장 서비스 허가를 받았으며, 싱가포르 통화청의 규제하에 있다. Singapore Exchange(SGX)는 전략적 파트너이자 주주다. CapBridge의 공동투자 플랫폼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capbridge.sg를 참조한다.

Dun & Bradstreet 소개

Dun & Bradstreet는 사업 정보와 상업 통찰을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Credit Bureau Asia Group of Companies 자회사인 D&B 싱가포르는 지역의 신용정보 산업을 정의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3.5억 건이 넘는 신용 파일에 대한 포괄적인 커버리지를 보유한 D&B 싱가포르는 전국적이고, 국제적인 신용 보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금융 기관, 은행, 다국적 기업, 통신사 및 지역 기업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고객 기반으로 작용한다.

D&B 싱가포르는 또한 전 세계 220개가 넘는 시장으로 구성된 D&B 국제망에 속한다. 이 국제망은 3.5억 건이 넘는 사업 기록의 세계적인 데이터 커버리지의 폭과 깊이를 향상시킨다. 광범위한 최신 세계 상업 사업 정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접근성은 독자적인 D&B DUNSRight(TM) 과정과 알고리듬으로 더욱 향상된다. 이 과정과 알고리듬은 매일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양질의 정보로 변환시켜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사업 관계를 성장시킨다.

Dun & Bradstreet 싱가포르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dnb.com.sg를 참조한다.

싱가포르 상업신용조사기관 소개

2005년에 설립된 싱가포르 상업신용조사기관(Singapore Commercial Credit Bureau, SCCB)은 고객, 공급업체 및 사업 파트너와 신뢰를 구축하고, 이들과 쌓은 사업 관계의 질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통찰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지역 기업과 이들 기업의 신용 역사로 구성된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한다. SCCB는 온라인 접속 기관 플랫폼을 이용해 회원들의 원활한 상업 신용보고서 추출과 기타 기관 관련 기능을 맞춤 지원한다. SCCB는 사업 투명성과 위험 관리를 개선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입지를 구축했고, 그에 따라 싱가포르 내에서 더욱 견고한 신용 책임감을 발전시키고 있다. SCCB는 D&B 싱가포르 하에 운영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sccb.sg를 참조한다.

Related Links :

http://www.capbridge.sg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