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엘빈즈에서 이유식부터 아기반찬까지 프리미엄 식재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라인 총 1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엘빈즈 클래식 이유식은 지난 2007년 런칭 후 국내 배달이유식 시장을 선도한 리더로서 이유식 시장을 견인해 왔다.

금번 출시되는 엘빈즈 클래식 시그니처 이유식은 "클래식시그니처한우미음", "클래식시그니처한우브로콜리묽은죽", "클래식시그니처한우양배추묽은죽" 등 한우제품 14종과 "클래식시그니처랍스터단호박고구마진밥", "클래식시그니처랍스터아보카도아기밥", "클래식시그니처랍스터버섯전골" 등 랍스터 제품 5종으로 엘빈즈몰에서 19일 출시할 예정이다.

엘빈즈 클래식 시그니처는 기존 제품보다 한우 함량을 평균 3.6% 증가시킨 한우 고함량 제품과 새로운 식재료인 캐나다산 랍스터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생아의 몸에서는 생후 6개월 이후부터 엄마로부터 물려받은 철분이 고갈되고, 모유나 분유로는 하루 권장 철분 섭취량을 충족시키기 힘들다. 이때 부족한 철분을 보충하기 위해 철분 함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하는데 소고기는 철분 함량이 높은 대표적인 음식이다. 엘빈즈 클래식 시그니처의 한우라인은 아기의 철분 보충을 걱정하는 육아맘들의 니즈를 충족한 제품이다.

특히 고급 해산물로 각광받는 랍스터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랍스터를 넣어 감칠맛을 강조한 프리미엄 이유식은 아이에게 새로운 맛을 소개함과 동시에 영양 보충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쓴 제품이다.

엘빈즈 관계자는 “엘빈즈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기존 이유식 제품과 차별화를 주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식재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라인의 이유식을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유식 전문드랜드 엘빈즈에서는 클래식 시그니처 출시를 기념하여 엘빈즈몰에서 제품에 대한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우 세트와 랍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일주일간만 진행되는 출시기념 반값 특별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엘빈즈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