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중국 2019년 12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Unigroup의 핵심 자회사이자 세계 굴지의 비휘발성 메모리 공급업체인 XMC가 업계 첨단 50nm Floating Gate NOR Flash 제조 공정을 통해 새로운 SPI NOR Flash 시리즈 제품인 XM25QWxxC의 대량생산에 들어갔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공정은 광범위한 전압 범위와 낮은 전력 소비를 특징으로 한다. XMC는 이를 통해 IoT, 웨어러블 및 기타 전력 소비량에 민감한 용도를 위한 우수한 설계 유연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XM25QWxxC 라인의 읽기 속도는 전체 공급전력 범위 1.65~3.6V(모든 싱글/듀얼/쿼드 I/O 및 QPI 모드에서 지원) 내에서 최대 108MHz에 달한다. 이는 모든 공급전력 범위에 있는 다른 공급업체보다 훨씬 더 빠르고 강한 성능을 의미한다. 심지어 공급 전압이 떨어진 후에도 클록 속도를 떨어뜨리지 않는다. 전송 속도는 표준 8비트와 16비트 Parallel Flash 메모리보다 우수하다. 지속적인 읽기 모드를 작동시키면, 24비트 어드레스를 읽는 데 인스트럭션 오버헤드가 겨우 8클록 밖에 소요되지 않으므로, 효율적인 메모리 접근을 지원할 수 있어 진정한 XIP(execute in place) 작동을 구현할 수 있다.

XM25QWxxC는 SOP8와 USON8 패키지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작은 물리적 치수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일조한다.

XMC 운영센터 부사장 Holly Sun은 "XM25QWxxC 라인 제품은 업계 첨단 50nm Floating Gate NOR Flash 공정을 이용하며, 휴대용 기기를 위해 1.5X 더 긴 배터리 수명을 지원한다"라며 "또한, 고객은 광범위한 범위의 전력 공급을 통해 재고 관리를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미래에 끊임없이 성장할 IoT 시장을 위해 지속해서 혁신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성능 메모리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하는 자사의 브랜드 전략에서 이 제품 시리즈는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추가 정보는 이메일 Sales_Support@xmcwh.com으로 문의한다.

XMC 소개

2006년 중국 우한에서 설립된 Wuhan Xinxin Semiconductor Manufacturing Co., Ltd. ("XMC")는 NOR Flash, CMOS Image Sensor ("CIS") 칩 및 MCU 플랫폼의 연구개발(R&D)과 제조에 초점을 맞추고, 전 세계 고객에게 포괄적인 300mm 주조 공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늘날 XMC는 상하이, 쑤저우, 선전 및 일본 등에 사무실을 설립하고, 중국과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과 기술 서비스를 제공한다. XMC는 중국과 세계에서 주요 NOR Flash 공급업체 중 하나로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상업 및 산업 시장에 제품을 공급한다. XMC가 제조한 CIS는 고성능의 이점과 낮은 전력 소비를 결합하며, 스마트폰 시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출처: XMC (Wuhan Xinxin Semiconductor Manufacturing CO., Ltd.)

Related Links :

http://www.xmcwh.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