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5%에서 최대 15% 할인…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까지 전 품목 할인 혜택 제공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전국 공식 매장에서 전 제품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몬스는 1870년 브랜드 창립 이후 1925년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했다. 1958년에는 세계 최초로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침대 보급화에 앞장서는 한편 글로벌 침대 역사와 함께 했다.

한국 시몬스 역시 설립 이후 국내 프리미엄 침대 시장을 선도하며,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출시해 생활 화재 안전에 앞장서는 등 150년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았다.

시몬스 침대는 다가오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2020년 1월 27일(월)까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그 동안 고객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시몬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5%의 할인 혜택을 준다. 할인 품목은 매트리스 및 프레임은 기본이고,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와 룸세트 등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추가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동시에 구매하면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을 더해준다. 기본 5%에 추가 5%까지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받는다면 혜택은 또 늘어난다. 5%의 추가 혜택을 받아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열고 있다. 12, 24, 36개월 중 선택,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입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