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 Appliances 커넥티드 제품의 보안 클레임을 대상으로 주요 사이버 보안 벤치마크의 충족 여부 검증

일리노이 주 노스브룩, 2020년 1월 9일 /PRNewswire/ -- 글로벌 안전 과학 회사 UL은 GE Appliances를 세계 최초로 UL의 IoT 보안 등급 평가에 대해 커넥티드 제품을 테스트한 가전 브랜드라고 발표하였다.

IoT 보안 등급은 소비자 사물 인터넷(IoT) 제품에 대한 보안 검증 및 라벨링 솔루션으로, 검증된 보안 모범 사례를 활용하고 IoT 제품의 보안 상태를 평가하여 제조업체와 개발자가 자사 제품의 보안 실사를 입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제품의 보안 레벨을 확인할 수 있어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된다.

UL은 식기 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오븐, 온수기 및 연수기를 포함하는 GE Appliances IoT 보안 플랫폼상의 모든 커넥티드 제품을 테스트 및 평가하여 GE Appliances 모바일 앱 및 클라우드에서 기본 보안 수준과 소비자 데이터 보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oT 보안 등급은 Bronze, Silver, Gold, Platinum 및 Diamond 등 5단계로 분류된다. 보안이 검증된 제품들은 각 보안 수준을 명시하는 차별화된 UL 검증 마크를 받고 지속적으로 UL의 평가를 받게 된다. 이 고유 UL 보안 검증 마크 코드는 UL 검증 웹 사이트에서확인할 수 있다. UL 검증 마크를 통해 제조업체는 자사 제품의 차별화가 가능하고 제품, 포장, 마케팅 및 소매 환경에 보안 검증 마크를 사용할 수 있다.

각 제품들은 UL의 IoT 보안 등급 기준에 따라 평가된다. 이러한 보안 등급 기준은 다음과 같은 글로벌 산업 프레임워크 및 기준과 일치한다. 미국 국립 표준 기술연구소: 보안 가능한 IoT 장치를 위한 핵심 사이버 보안 기능 기준; IoT 장치 제조업체의 기준점(초안 NISTIR 8259), 유럽 통신 표준 연구소: 소비자 사물인터넷을 위한 사이버보안(ETSI TS 103 645) 및 디지털 경제 확보를 위한 위원회: IoT 장치 기본 보안에 대한 C2 컨센서스(CSDE C2 컨센서스).

또한 UL의 IoT 보안 등급은 1월 1일부터 발효된 캘리포니아 및 오리건 사이버 보안 법안의 소비자 IoT에 대한 첫 번째 규정에서 제조업체의 요구에 따른 합리적인 보안 기능의 임계 값을 충족하기 위한 보안 컴플라이언스를 입증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UL의 Appliance, HVAC 및 조명 담당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Todd Denison은 "한 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UL은 GE Appliances에 안전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IoT 보안 등급을 통해 우리는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GE Appliances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시장에서 스마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보안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기여했습니다."라고 전했다.

GE Appliances의 스마트 홈 솔루션부사장인 Shawn Stover은 "GE Appliances는 커넥티드 제품의 보안을 보장하고 사용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스마트 보안 솔루션을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 통합하고 보안 취약성 테스트를 수행하며 보안 전문 연구원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 환경 속에서, 제품의 수명주기 전반에 걸친 제 3자 보증 프로세스 및 UL의 IoT 보안 등급의 지속적인 평가 덕분에 GE Appliances는 보안 위협을 줄이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IoT 보안 등급은 UL 사이버 보안 보증 프로그램, IEC 62443 인증 및 보안 교육 및 자문 서비스를 포함하여 IoT 산업 및 생태계 전반의 보안 요구를 해결하는 UL IoT 보안 솔루션 항목 등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ims.ul.com/IoT-security-rating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UL에 대하여
UL은 과학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안전과 보안, 지속가능성과 관련한 이슈에 솔루션을 제안한다. 기업들이 새로운 혁신 제품과 기술을 안전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한다. 보다 안전한 세상과 더 나은 웰빙을 목표로, 독자적인 연구와 안전규격 개발에서부터 테스팅과 인증, 디지털 솔루션 및 분석 서비스를 통해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 규제기관, 더 나아가 대중과의 신뢰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UL.com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로우하기:
https://www.instagram.com/uldialogue
https://www.linkedin.com/company/ul-
https://www.youtube.com/user/ULdialogue
https://www.facebook.com/ULDialogue/
https://twitter.com/ULdialogue

보도 자료 담당자
Steven Brewster
UL
steven.brewster@ul.com
+1.415.577.8851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25015/ul_enterprise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ul.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