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화학 합성 개발 아이디어 생성과 효율성을 더욱 가속화하는 차세대 솔루션

콜롭버스, 오하이오주, 2020년 1월 13일 /PRNewswire/ -- 과학적 발견의 가속화를 위한 R&D리더들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미국화학학회(American Chemical Society)의 한 사업부인CAS는 오늘, 사이파인더엔(SciFindern)에서 혁신적인 역합성(retrosynthetic) 기능을 론칭했다. 이 CASD(컴퓨터 지원 합성 디자인) 솔루션은 CAS의 과학자들이 엄선한 반응 콘텐츠의 모음을 기반으로 하는 AI기술을 활용하고 기업 존 와일리 앤 선(John Wiley and Sons, Inc.)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켐플래너(ChemPlanner) 기술을 활용해 알려진 그리고 신규 화합물 두 가지 모두를 위한 예측적 역합성 경로를 식별한다.

"합성 계획은 R&D파이프라인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이며, 시장 출시 속도를 방해하는 심각한 병목 현상이다" 면서 "고객들은 작년 사이파인더엔에서 출시한 새로운 역합성 기능에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화학자들이 훨씬 더 혁신적이고 자신감 있고 더 효율적일 수 있도록 예측 향상을 통해 이 기술을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CAS의 제품관리 담당 VP인 팀 월버그(Tim Wahlberg)는 전했다.

사이파인더엔의 역합성 플래너는, 역합성 엔진을 사용해 110년 이상 화학 연구 분야에서 축적된 CAS수집에서 1억2천1백만 건의 반응에서 실험 및 예측된 반응 단계들로 구성된 원하는 화합물들에 대한 경로를 구성한다. CAS의 과학 콘텐츠는 전 세계에서 인간이 다루는 가장 포괄적인 과학 콘텐츠다. AI를 이 고유의 고품질 데이터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CASD기술의 성능을 극대화 해서 까다로운 합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사이파인더엔에서 개발된 역동적인 대화식 계획을 통해 화학자들은 대체 반응 단계들을 쉽게 검토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사고를 유도하고 대체 합성 전략들을 평가하며 전술적 접근 방식들을 비교할 수 있는 직관적인 수단 및 방법을 제공한다. 사이파인더엔의 역합성 기능들은 새로운 분자 개체 혁신의 합성, 반응 스케일업, 방법 개발에서 새로운 혁신의 기회들을 식별하는 등 중요한 화학R&D워크플로를 지원한다. R&D 파이프라인에서 이러한 주요 단계들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게 되면, 사이파인더엔 고객들이 시장에 보다 많은 새로운 혁신들을 더 빨리 가져올 수 있다.

CAS
미국화학학회(American Chemical Society)의 한 부문인 CAS는 글로벌 R&D 조직들과 협력해 동 조직들이 각 혁신을 계획하고, 획기적으로 실행하고, 보호하는 데 있어 이를 행동에 옮길 수 있는 과학적 통찰을 제공하며 새로운 시장과 기회들이 어떻게 진화하는지를 예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 학계와 정부 분야에 있는 전 세계의 과학 연구자, 특허 전문가와 비즈니스 리더들이 발견과 전략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데 CAS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믿고 의지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콘텐츠, 전문 기술과 탁월한 인적 전문성을 활용하여 조직들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솔루션을 맞춤화 할 수 있다. 110년의 경험이 축적된 CAS의 과학정보는 단연 전 세계 최고다.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CAS의 웹페이지(www.cas.org)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파인더(SciFindern)

사이파인더(SciFinder®) 제품군에서 가장 최신의 최첨단 솔루션인 사이파인더엔(SciFindern)을 통해 연구원들은 생산성 병목 현상을 제거하고 시장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다. 사이파인더엔은 업계 최고의 CAS 콘텐츠 수집, 합성 계획 솔루션 및 최첨단 화학 관련 엔진에 대한 최적화된 액세스를 통해 과학자들이 실험실에서 신속하게 최고의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CAS 미디어 문의:
티나 토메오(Tina Tomeo)
614-447-3600
cas-pr@cas.or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9755/CAS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cas.org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