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점차 발달하는 세상이기 때문에 생필품들 또한 더욱 다양하고 더욱 세부적이면서 전문적인 제품으로 나누어지고 있다.

특히 세제의 경우 불과 10년 ~ 20년 전처럼 포괄적인 한 가지 세제로 통합적인 세탁을 진행한다는 개념이 완전히 바뀌었고, 더욱 나아가 인체에 끼치게 되는 영향과 세탁 이후에도 유해한 물질이 얼마나 남아있는지에 대해 더욱 철저한 시대가 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가격도 가격이면서도 어느 제품이 더욱 안전한 제품인지를 확인하게 될 수밖에 없다. 그리고 믿고 산 제품이 차후 알고 보니 잘못 구매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더욱 속상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친환경 세제 전문 기업들이 더욱 많이 생겨나고 있고, 보다 소비자들에게 입증된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세심한 연구와 같이 노력하고 있는데 최근 천연세탁세제 전문 기업인 뉴페트라가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뉴페트라는 천연세탁세제 전문기업이면서 주방세제, 홈드라이, 유아전용, 섬유유연제, 여성속옷전용 등 더욱 세부적이면서 전문적으로 각 용도에 맞게 인체에 유해함이 없도록 제조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뉴페트라의 관계자는 “저희 뉴페트라 세제는 형광증백제, 인산염, 방부제, 색소, 향료 등 값싼 화학원료 대신 천연 원료인 함초와 EM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세제이며 세정력을 높이면서도 인체에 해롭지 않도록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세제입니다.”라며 “친환경 천연세제의 경우 일반 합성세제와 견주어 볼 때 세정력이 많이 떨어진다는 평 또한 많이 있는데 저희 뉴페트라의 세제의 경우 세정력까지 일반 합성세제와 견주어 볼 때 전혀 떨어지지 않음으로써 더욱 소비자분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누구나 안전하고 좋은 세제를 원하고 그러면서도 가격은 더욱 저렴한 세제를 원할 수밖에 없는데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어떤 부분인지 연구를 계속하는 기업은 당연히 환영받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이유 때문에 많은 기업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더욱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

뉴페트라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