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2020년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3일 목요일 오전 5시부터 2월 6일 오전 4시 59분 결제 완료건까지 해당된다.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설날맞이 기념’ 이벤트에는 비듬샴푸, 두피샴푸, 탈모관리샴푸, 모근강화샴푸, 헤어커버쿠션, 염색약을 비롯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볼륨샴푸와 손상모트리트먼트, 헤어단백질팩 등 전 품목 1+1 이벤트로 진행된다.

최근 탈모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면서 미리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관리를 해야 한다는 인식이 강하다. 일상에서 탈모전용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두피케어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명절 선물로 탈모 제품을 건네는 일도 많다.

테라피션 헤어로스 탈모샴푸의 경우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두피에 자극이 되는 논란 성분을 배제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특히 헤어로스샴푸는 천연탈모샴푸이기도 하지만 적당한 청량감과 세정력을 가지고 있어 지성샴푸, 지루성두피샴푸 등으로 추천되며 두피케어샴푸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PH5.5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에도 도움을 준다.

건조한두피를 가졌다면 테라피션 천연두피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두피에뾰루지가 잘 나거나 두피비듬, 머리각질이 있는 민감성 두피를 관리해 높은 인기를 받고 있다. 건성두피 전용 두피샴푸로써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자연유래성분 98%를 처방해 두피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고, 마지막 2%까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유효 성분과 신선도 유지를 위한 원료를 처방했다. 그 외에도 식물성추출물 45가지를 함유해 두피 진정은 물론 두피각질제거, 두피가려움증, 정수리냄새 등에 도움을 준다.

상한머리관리로 셀프헤어클리닉이 가능한 퍼퓸라인의 손상모발샴푸, 단백질트리트먼트, 헤어팩 제품 역시 인기가 좋다. 그 중에서도 씻어내지 않는 단백질헤어팩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데, 젖은 모발에 적당량을 덜어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발라주면 된다.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해 1회 사용만으로도 건조한모발과 푸석푸석한머리카락에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그 외에도 흰머리, 새치커버, 여자정수리탈모, 남자앞머리탈모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겨냥해 런칭한 헤어라인쿠션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가루 날림이 없고 내수성이 우수한 오일과 발수성이 좋은 코팅 헤어파우더를 사용해 물과 땀에 흐트러짐없이 오랜 시간 헤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브랜드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를 수상하며 총 12관왕을 석권했다. 공식 홈페이지, 온누리온라인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에도 입점되어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