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명절에는 개개인을 위한 선물대신 온가족 모두가 함꼐 사용하고 만족할 실속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선물 준비 시간 및 비용을 줄여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엔 인수형 렌탈이 보편화 되면서 고가의 제품도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여 다가오는 설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고있다.

- LG DIOS 인덕션

LG전자의 ‘LG DIOS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최대 3,000W 출력과 3중 고화력으로 기존 가스레인지보다 2.3배 빠르게 끓어오리며 인덕션 와이드 존으로 부피가 크거나 양이 많은 재료도 한번에 자유롭게 요리할 수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에 견줄 만큼 견고한 ‘미라듀어 글라스’가 적용돼 일반 전기레인지 글라스보다 내구성이 뛰어나 흠집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컷팅 공법으로 디자인되어 모서리에 이물질이 끼지 않아 조리 후에도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 LG TROMM 스타일러

LG전자의 ‘LG TROMM 스타일러’는 특허받은 기술들을 통하여 옷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무빙행어’를 통하여 바람으로도 털기 힘든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트루스팀’을 통해 살균은 물론 바이러스, 냄새까지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LG건조기에 동일하게 들어간 ‘저온 제습 건조’를 통하여 옷감 손상없이 보송하게 건조하며 실내 공간도 제습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바지칼주름기’를 통하여 매일 다림질 하지 않아도 바지의 생활주름을 제거해준다.

- LG DIOS 식기세척기

‘LG DIOS 식기세척기’는 식기세척기가 손으로 하는 설거지보다 덜 깨끗하다는 고정관념을 깨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양방향으로 회전하는 ‘토네이도 세척날개’를 중심으로 총 54개의 입체 물살이 넓고 고르게 분사되어 기름때 걱정 없는 강력한 세척력을 보여준다. 표준 코스 세척 시 소요되는 시간은 단 55분에 불과하다.

- LG Healing Me 안마의자

‘LG Healing Me 안마의자”의 경우 신체 무게를 균등하게 분산시켜 근육 부담을 감소시켜 안마에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해주는 3단계 무중력 모드기능으로 안마의 질을 향상시켰으며 휴식, 활력, 심야, 맞춤 모드를 통하여 다양한 안마를 편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설계 되어있다.

한편 2016~2019 4년 연속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 1위 판매점 총판센터”에서 진행중인, 1월 특별 프로모션은 렌탈료 47개월 면제와 설 기념 ‘한화 워터파크 할인권’ 무료증정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개 이상의 제품을 같이 렌탈 시 결합할인, 제휴카드 사용 시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설치 과정을 마친 고객들에게 약 170여개의 고가의 사은품과 함께 추가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제품 후기작성 시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