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소형 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에서 큐피E2 슬라이드 무선블루투스이어폰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해당 블루투스이어폰은 고성능 블루투스 5.0 칩셋을 사용해 더 빠르고 넓어진 수신 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고감도 안테나를 사용해 좌우 안정적인 연결과 빠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입체감 있는 사운드 7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내장하고 있어 저음의 양감과 입체감이 좋고 통화까지도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음질을 구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해당 이어폰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초경량 4.1g 이어버드로 장시간 사용해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음성인식 탑재로 스마트폰을 꺼낼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에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무선이어폰을 선호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최신 노이즈캔슬링 면에서 우수한 자동노이즈 차단기술을 도입했다. 이에 사용된 리얼텍 칩셋은 2-MIC를 채용해 잡음 제거 및 에코 제거 성능 CVC(보이스 컨트롤)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통화 중 방해요소가 높게 나타날 경우 자동으로 차단시켜 쾌적하고 깔끔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도록 유지시켜 준다”고 전했다.

이어 “압축률이 높고 음질 손실을 최소화하는 ACC, SBC 코덱 탑재로 선명하고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표현할 수 있다. 아울러, 연속 4시간, 충전 케이스를 포함 시 2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슬라이드 케이스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 했다. 이와 더불어 페어링 후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면 디바이스와 바로 연결되며 다시 케이스에 보관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면서 충전을 시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트스토어에서 큐피E2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S)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