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국내 반려동물 인구 1000만명 시대. 하지만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이라면 가장 큰 고민이 역시, 반려견 털날림과 배변 냄새가 아닐까? 특히, 매일 숨쉬는 공간이 되는 집안에서의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는 쇼파나 침구 등에도 베이기가 쉬워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가 없다.

이로 인해 기침과 비염, 심하면 아토피 등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것.

이에 2017~2020 LG전자 한국 영업본부 정책발표회, LG전자 케어솔루션 4년 연속 판매량 1위를 수상한 LG총판센터는 최근 반려동물 가정 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30평형/뉴메탈샤인/모델명: AS300DNPR) 제품을 월요금 10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19평형/뉴메탈샤인/모델명: AS190DNPR) 같은 경우에는, 월요금 6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LG공기청정기펫 x LG공기청정기펫 2개를 같이 결합시, 각각 (월)5,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으며, LG공기청정기 x LG공기청정기 펫 제품 결합시에도 각각 (월)5,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집에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두는 것을 고민한다면 LG총판센터에서 렌탈시, 더 합리적인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2월 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는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렌탈시(19평형, 30평형) 정품 6만 4천원 상당의 무빙휠을 추가로 증정한다. 무빙휠은 5개의 바퀴가 달려있으며, 공기청정기 하단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공기청정기를 손으로 들지 않고도 공간 제약 없이 어디로든 쉽고 편하게 이동 시킬 수 있는 공기청정기 액세사리 필수 부품이다.

LG전자의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의 ‘펫모드’는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의 털들을 하단 집중 청정으로 오토모드 대비 최대 35% 이상 더 많은 털을 걸러주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미세먼지 걱정없이 편하게 숨쉴 수 있도록 깨끗한 공기를 제공해준다.

제품에 적용된 6단계 토탈케어플러스는 큰 먼지부터 극초미세먼지까지 99% 이상 제거하며, 알러지 원인물질, 생활냄새,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스모그 원인 물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한다. 또한, LG PuriCare 360˚ 공기청정기 펫은 반려동물 털/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극세 필터를 사용하여 이렇게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한국 천식알레르기협회 KAF, 영국 알레르기협회 BAF 인증으로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총판센터 2월 LG공기청정기펫 10개월 면제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 2월 29일까지 LG전자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LG공기청정기펫렌탈을 신청할 수 있으며, 2020년 3월 10일까지 설치 완료를 마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이번 공기청정기펫 10개월 월요금 면제 혜택 이벤트 외에도, LG케어솔루션 전제품 모두, 설치까지 마치면 약 170여개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에어프라이어, 청소기, 밥솥, 자전거 등)중 직접 골라 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제휴카드 할인, 결합 할인 등.. 총판센터 홈페이지에 LG공기청정기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커피 기프티콘과 같은 추가 사은품을 1개 더 받을 수 있다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펫렌탈 2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2017~2020 LG전자 케어솔루션 4년 연속 판매량 1위를 수상한 LG총판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