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피트니스 용품 전문 브랜드 ‘제로투히어로’가 높은 가심비와 가성비를 앞세워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며 관심을 끌고 있다.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연이은 품절대란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로투히어로’는 운동 경력에 상관없이, 운동을 갓 시작한 입문자들부터 운동선수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한번 사용해보면 팬이 됩니다.'라는 제로투히어로의 모토인 만큼 제품의 성능과 가격으로 구매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제로투히어로는 국내 최고의 보디빌더 김준호 선수가 전속모델 및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여러 운동 전문가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는 소통은 고객들로부터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해외제품의 가격과 최소 14일부터 길게는 90일까지 걸리는 느린 배송 및 응대가 불편한 고객센터 등의 해외제품들과 비교해 국내당일발송, 실시간으로 제품상담 등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런칭 이후 단 한 번도 가격인상이 없었다는 점도 인상적이다.

최근 제로투히어로에서 새롭게 출시한 '파워리프팅' 라인업의 제품군들인 리프팅 손목보호대, 벤치그립패드, 익스트림 9mm 니슬리브, 언브레이커블 7mm 니슬리브는 뜨거운 반응으로 품절이 매우 잦은 베스트 셀러로 꼽히고 있다. 헬스 프리미엄 레더 리프팅 벨트는 벌써 3차 재입고 물량까지 완판이 되었으며,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제로투히어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지속하며 가심비와 가성비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투히어로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개발 및 개선에 집중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