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결정사 비밀, 소개팅 메이크업 등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가연은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현직 모델과 쇼호스트가 함께하는 ‘본격 연애 코칭! 수컷들의 본능토크’, 메이크업아티스트 백기웅의 ‘뷰티를 알려주는 남자! 뷰.알.남’, 결혼정보회사 내부고발자(?)인 가연이가 밝히는 결정사의 모든 것 ‘가연이어라’, 그리고 가연의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등장하는 ‘매니저tv’까지 총 4가지 시리즈를 새롭게 공개하는 중이다.

매주 월요일 ‘수컷들의 본능토크’는 현직 모델 겸 유튜버 정대만과 쇼호스트 쇼케이가 출연하는 코너다. 이들은 남자들의 허세와 자신감을 구분하는 법, 단체미팅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멘트 등 현실 연애성공 방법을 추천해준다.

수요일 ‘뷰.알.남’은 스타 메이크업아티스트 백기웅이 진행한다. 현재 성공률 높은 초간단 소개팅 메이크업, 호감형 눈썹 만들기 등의 영상이 업데이트 돼있다. 소개팅을 앞둔 이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팁과 노하우만을 일러주고 있다.

목요일 코너 ‘가연이어라’는 그동안 대중들이 궁금해했던 결정사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파헤쳐준다. ‘가연이’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진실과 고연봉 전문직과 만날 수 있는 방법까지 공개하며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있다.

마지막 금요일마다 업로드되는 ‘매니저tv’는 가연의 커플매니저들이 출연해 소개팅·만남 꿀팁을 알려준다. 소개팅 컴플레인 워스트3, 소개팅 성공비법 등을 공개하는데, 수많은 회원들을 매칭하고 이들의 만남을 지켜본 커플매니저답게 실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법만을 전수해주고 있다.

새로운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에서 ‘가연결혼정보회사’, 또는 ‘가연’을 검색하면 된다. 가연 홍보팀 관계자는 “새 유튜브 영상들의 반응이 좋다. 모델 겸 유명 유튜버인 옆집언니 등 새로운 패널들과 함께하는 콘텐츠도 기획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유익하고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서울을 포함해 경인, 수원, 부산, 대전, 대구, 광주 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적으로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본사 직영체제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피해, 환불, 등급과 등급표 등 결혼중개회사에 대한 기존의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