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매니아가 가성비 떡볶이 메뉴 ‘달달 덕복희’를 런칭했다.

업체 측은 ‘달달 덕복희’는 과일, 다친 야채의 육수 등으로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메뉴라고 소개했다. 또한 치킨계 점보사이즈 떡볶이 메뉴로써 가격은 시장가 대비 반으로 줄이고 맛과 양은 두 배로 늘려 가성비를 앞세웠다고 덧붙였다.

치킨매니아는 신메뉴 ‘달달 덕복희’와 함께 기존 인기메뉴인 닭발튀김과의 세트구성메뉴인 ‘닭발 복희세트’와 치떡메뉴 ‘후라이드 복희세트’, 화이트 블링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화이트 복희세트’까지 3종 세트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혁신적인 메뉴개발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치킨매니아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친숙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닭발튀김과 닭껍데기튀김, 닭똥집튀김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앞세워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치킨과 떡볶이를 푸짐하게 주문하고도 2만원에 먹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달달-덕복희’를 비롯해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추가메뉴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국민간식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신메뉴의 경쟁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확인한 예비 창업주들에게 창업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