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모바일 및 자동차 SoC 용 반도체 IP 공급사 아라산칩시스템즈(Arasan Chip Systems)는 JEDEC JESD251 사양을 지원하는 xSPI 호스트IP 코어를 즉시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

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 2020년 2월 25일 /PRNewswire/ -- 아라산은 JEDEC JESD251 xSPI 사양 V1.0에 적합한 익스팬디드 시리얼 페리페럴 인터페이스(xSPI)의 즉시 출시 발표와 함께 동사의 솔리드스테이트 스토리지 IP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또한 xSPI IP는 JESD216D 시리얼 플래시 디스커러블 파라미터(SFDP)도 지원한다. JEDEC JESD251는 NOR 플래시 디바이스 인터페이스의 표준이다.

아라산의 xSPI IP는 옥탈 SPI, QSPI, 듀얼SPI와 SPI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유니버설 NOR 플래시 인터페이스 IP이다. 메모리 인터페이스 IP 분야를 리드하고 있는 아라산은 SoC가 NOR 플래시로 직접 부팅 가능하며 컴플라이언스 측면에서 xSPI 인터페이스의 신뢰성과 페일세이프 작동이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아라산은 자체 테스트 환경과 제3자 VIP를 통해 xSPI IP를 RTL 수준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실시했다. 동 IP는 또한 xSPI 플래시 메모리 디바이스가 탑재된 FPGA 상에서도 테스트했다.

아라산은 베릴로그 RTL 코드와 테스트 환경 외에도 소프트웨어, FPGA 프로토타입 플랫폼과 제3자 UVM 기반의 VIP가 탑재된 토탈 xSPI IP 솔루션을 공급한다.

아라산 xSPI IP는 UFS + M-PHY IP, eMMC IP, SD 카드 호스트 IP + SD UHS-II IP 및 ONFI 낸드 플래시 IP + ONFI PHY IP가 들어 있는 솔리드스테이트 스토리지 IP로 구성된 동사의 종합적인 포트폴리오에 합류한다.

구입 가능성
아라산 xSPI 호스트 IP는 ASIC 및 FPGA 애플리케이션 용으로 즉시 구입 가능하다. 아라산은 자일링스, 인텔과 마이크로세미 FPGA IP 파트너 프로그램의 회원사이다.

아라산

JEDEC 회원사인 아라산칩시스템즈는 모바일 스토리지 및 모바일 인터넷 접속 인터페이스 용 IP 최고의 공급사이다. 아라산의 반도체로 입증된 고품질 토탈 IP 솔루션에는 디지털 IP, AMS PHY IP, 인증 IP, HDK와 소프트웨어가 들어 있다. 아라산은 모바일 SoC를 표적으로 하는 제품 포트폴리오에 주력하고 있다. 모바일이라는 용어는 20년 넘는 우리의 역사 동안 90년대 중반 PDA에서 시작해서 2000년대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경유하여 오늘날의 자동차, 드론과 IoT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모바일로 하는 차원으로 진화해왔다. 아라산은 모바일 Soc의 중심에 있는 동사의 표준 기반 IP를 통해 이 "모바일" 진화의 최전선에 서있다.

그 동안 출하된 아라산 IP에는 10억개 이상의 칩이 탑재되었으며, 칩 공급사에는 전세계 최고의 반도체 회사 10곳이 모두 들어 있다.

연락처:
Dr. Sam Beal
Mktg1@arasan.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93900/arasan_Logo.jpg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