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야쿠르트가 3월 3일을 맞아 농협과 손잡고 ‘삼겹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쿠르트는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농협 안심한돈’ 제품을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 ‘농협 안심한돈’은 농협이 보증하는 무항생제 삼겹살이다. 도축일자 확인과 잔류물질 검사를 통해 안전성을 보장한다. HACCP 인증 작업장에서 생산되며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유통된다.

야쿠르트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총 3가지 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삼겹살+쌈야채 세트’는 삼겹살 4인분(180g X 4개)과 적상추, 마늘, 청양고추가 포함된 농협 삼야채 200g으로 구성했다. ‘삼겹살+강된장찌개’와 ‘삼겹살+김치찌개 세트’는 삼겹살 4인분에 잇츠온 된장찌개, 김치찌개를 각각 담았다. 번거로운 준비없이 고기와 찌개를 함께 먹을 수 있다.

허원정 한국야쿠르트 플랫폼팀장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돼지고기 소비 촉진 차원에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야쿠르트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는 지난해 9월 자체 리뉴얼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자사 제품 외 타사 매입 상품의 비중을 대폭 확대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