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뉴트로W 안마의자를 홈앤쇼핑에 최초 런칭하여,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앤쇼핑 방송은 오는 4일 저녁 11시 50분에 진행하며, 홈쇼핑 및 오프라인 인기모델인 뉴트로W 안마의자와 카이저 안마의자를 최대 60개월의 무이자 할부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코지마 정품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뉴트로W(CMC-A600)는 조그다이얼을 통해 15단계 무중력 각도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마사지 자세 구현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최상위 모델에 적용되는 종아리 비빔마사지 기능을 탑재하여 뭉치기 쉬운 종아리와 발바닥까지 구석구석 꼼꼼하게 풀어준다.

또한, 사이드리모컨과 USB 충전포트, 즐겨찾기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이 있으며, LED 무드등으로 집안 거실의 인테리어를 아름다움으로 한 층 더 럭셔리하게 빛내주는 안마의자이다.

이 외에도, 코지마 안마의자 최초 신개념 W프레임 적용하여, 마사지시 빈틈이 생기기 쉬운 목/어깨, 엉덩이 부분을 보다 사용자의 체형에 최적화된 프레임으로 빈틈없는 마사지와 편안함을 선사한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홈앤쇼핑 소개방송에서는 고객님들께서 최대한 부담없이 안마의자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준비하였다”며 “또한 3월 단독 사은품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