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이제는 외출 필수품이 되어버린 보조배터리는 종류가 다양해진 만큼 소비자들의 구매 조건도 까다로운 제품 중 하나다.

우선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 간편한지,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지,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출력 포트가 여러개인지도 중요한 구매 포인트인데, 이 밖에도 브랜드, 가격 등을 따지다 보면 결국 가장 유명한 보조배터리인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구매할 수밖에 없다.

샤오미는 꾸준히 보조배터리를 출시하며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심플한 디자인, 훌륭한 성능을 갖춰 매번 출시하는 보조배터리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최근 여우미에서 샤오미 REDMI 10000을 출시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슬림한 보조배터리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는데, 트렌드에 맞게 고효율 듀얼 USB-A 출력 포트를 탑재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보조배터리 충전도 5핀은 물론 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케이블에 제한되지 않고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0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은 아이폰xs 1회 충전, 갤럭시노트10을 1.2회 충전할 수 있어 야외에서도 게임 및 동영상,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배터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투박한 보조배터리가 아닌 샤오미 다운 깔끔한 외관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 또한 세련되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