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각 시대에 유행하는 스타일이 있어 헤어스타일링을 하기 위해서는 케어가 필수적이다. 헤어케어가 되지 않으면 제대로 완성할 수 없다.


헤어케어를 하는 방법으로는 두피마사지를 하거나 헤어수분에센스,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헤어오일이나 에센스를 바르는 방법도 있지만 헤어케어의 기본은 샴푸라 할 수 있다.

과거에는 기능적인 측면에 집중했다. 두피샴푸나 지성두피샴푸, 탈모관리샴푸 등의 두피케어제품들이 많이 나왔지만, 어느새부턴가 샴푸시장에는 향좋은샴푸, 더 나아가 향이 오래가는 ‘퍼퓸’ 제품들이 각광 받고 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향을 구현해 낸 ‘퍼퓸샴푸’가 향수 대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은은한 향기좋은샴푸와 성분까지 생각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테라피션 브랜드는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프리미엄 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의 퍼퓸샴푸는 피부 산도 PH5.5 밸런스에 맞춰진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또한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안전하면서 아름다운 향기로 개발하며 미스코리아샴푸, 냄새좋은샴푸로 불린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완료했으며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고가의 유효 성분 12가지를 처방해 머릿결관리는 물론 탈모관리도 가능한 퍼퓸샴푸이다. 더불어 31가지 아미노산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손상모발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해 머릿결좋아지는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여기에 모발 유연성을 위한 단백질 성분까지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으며, 식물성 단백질과 테라피션 개발 원료를 처방해 건강한 부드러움을 전달한다.

덧붙여 테라피션은 안전한 헤어&두피관리를 위해 자극이 될 수 있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했고 자연유래성분을 처방한 천연샴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이다.

향기좋은샴푸 이후 트린트먼트를 이용해 머릿결관리를 하는 것도 좋다. 그 중에서도 씻지 않는 헤어영양팩 ‘실크 프로틴 밤’이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씻어내지 않는 머리카락영양제로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된다.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부드러운 모발 유지와 손상모발복구가 가능하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과 함께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쿨샴푸, 지루성샴푸, 남성탈모샴푸, m자탈모샴푸, 오일트리트먼트, 머리영양팩, 저자극염색약, 셀프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