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LG유플러스가 새로운 10.5형 아이패드 프로(iPad Pro)와 새로운 12.9형 아이패드 프로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프로모션(ProMotion)' 기술을 적용한 가장 앞선 디스플레이와 뛰어난 성능의 새로운 'A10X 퓨전(Fusion)' 칩을 장착했다. 특히 10.5형 모델은 초소형 패키지에 맞추기 위해 베젤을 40% 가까이 줄였으며 무게는 500g도 채 되지 않는다.

또 완전히 새로운 '파일' 앱, 사용자 맞춤형 도크(Dock), 향상된 멀티태스킹 및 더욱 긴밀해진 '애플 펜슬(Apple Pencil)'의 통합 등 올 가을 출시될 iOS11에서 지원하는 새로운 아이패드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이전보다 더욱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작업할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패드 프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U+샵에서 제품을 구매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구매 신청 접수 기준으로 선착순 700명의 고객에게 아이v패드 프로 케이스인 '스마트 커버(Smart Cover)'를 제공한다. 또 구매 신청 접수 특정 순서에 따라 스마트워치, 무선 키보드 등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접수 고객 100명을 무작위 추첨해 이어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U+샵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시 선택한 요금제 이용료의 7%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시 공시지원금 할인을 선택한 고객 모두에게 애플 펜슬을 기본 지급한다. 애플 펜슬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제공한다.

한편 아이패드 프로의 놀라운 레티나(Retina) 디스플레이는 부드러운 스크롤링과 향상된 반응성 및 매끄러운 영상 콘텐츠를 위해 최대 120Hz 재생율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 기술을 적용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애플의 현존하는 가장 밝은 아이패드 디스플레이로 반사 방지 코팅을 적용해 실내외에서 콘텐츠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트루 톤(True Tone)은 좀 더 자연스럽고 정확한 시청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주변 빛의 밝기에 맞춰 디스플레이의 화이트 밸런스를 역동적으로 조정한다. 또 넓은 색 영역은 아이패드 프로로 하여금 디지털 시네마 표준 컬러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강력하고 새로운 64비트 A10X 퓨전 칩은 현재 출시 중인 대부분의 PC 노트북보다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진과 4K 동영상 편집, 3D 이미지 렌더링 또는 게임 등과 같은 복잡한 작업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6코어 CPU와 12코어 GPU는 업계 최고의 A9X 칩보다 최대 30% 더 빠른 CPU 성능 및 40퍼센트 빠른 그래픽 성능을 지원하면서도 하루종일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내장된 '애플 SIM'과 더불어 802.11ac 와이파이 및 LTE-A 지원으로 18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을 여행할 때 손쉽게 연결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