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코닉글로리가 SK인포섹과 자사 유·무선 보안솔루션에 대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는 유선 네트워크상의 보안위협을 사전 탐지하는 위협관리시스템(TESS TMS)과 무선 보안위협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무선침입방지시스템(AIRTMS)이 포함됐다.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코닉글로리는 현재 제한적으로 적용되고 있는 시장의 판로 확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SK인포섹은 공공분야에 대한 사업 가속화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왼쪽부터) SK인포섹 황성익 부문장, 코닉글로리 조명제 대표이사

코닉글로리는 ”국내 주요 사이버안전센터에 시스템을 공급하는 코닉글로리와 정보보호 분야의 선두업체 SK인포섹의 협업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코닉글로리는 특히 자사 유선 보안솔루션인 'TESS TMS'과 무선 보안솔루션인 'AIRTMS'가 각 분야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제품으로 주요 고객사는 공공기관, 금융기관 및 인터넷 포털업체라고 강조했다.

한편 코닉글로리는 향후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차세대 지능형 위협관리시스템인 TESS TMS V6' 제품을 2017년 하반기 출시할 계획이다. 동 제품은 최신 위협 트렌드에 대해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PCRE 및 YARA 시그니처 탐지성능을 통해 데이터 탐지/분석 수준을 고도화시켜 위협대응 업무의 효율성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