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전문 투자정보사인 ‘한국경제투자TV’가 고객만족브랜드(주식정보 컨설팅 서비스)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 선정됐다.

한국경제투자TV는 기관투자자 출신의 전문 애널리스트들을 대거 영입하여 일반 투자자 시각이 아닌 기관 투자자의 시각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증시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증권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분야의 투자 전문가들을 영입함과 동시에 개인 투자자들의 변화하는 심리에 맞추어 더 체계적인 CS 컨설팅 기술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또한 주식정보 서비스를 넘어 부동산, 펀드 등의 개인 투자가 가능한 투자분야를 신설하고, 홍콩과 말레이시아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아시아 전역의 투자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개인 투자자들이 쉽게 글로벌 투자에 접근할 수 있도록 중국 시장과 한국 시장을 잇는 트레이딩 플랫폼도 구축할 예정이다.

한국경제투자TV의 최용준 이사는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다.”며, “오직 개인 투자자 편에 서서 평등하게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는 생각과 한국 증시의 이머징마켓화(Emerging market)를 앞당길 수 있다는 일념으로 여기까지 쉼 없이 달려왔다. 혼자만의 결과라고 생각하지 않고 모든 임직원들, 애널리스트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