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브랜드가 글로벌 게임 대회인 '조인 더 리퍼블릭(Join The Republic) 2017'의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오디션 참가자를 11월5일까지 모집한다.

조인 더 리퍼블릭 2017은 글로벌 규모의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대회로 한국 대표팀으로 선발된 참가자는 최종 오디션을 거쳐 스웨덴 스톡홀룸에서 글로벌 파이널 경기를 치른다. 특히 이번 게임 대회는 유명 프로게이머 '막눈'과 한 팀이 돼 글로벌 무대를 경험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국 대표를 뽑는 이번 오디션은 프로게이머 '막눈'이 팀원을 직접 선발한다. 11월12일에 서울 게임인어스 PC방 신논현점에서 실시하는 1차 오디션은 사전 선발된 64명 중 '막눈'의 포지션을 제외한 미드, 정글, 윈딜, 서포터 각 포지션당 3명씩 총 12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경품과 식음료 및 소정의 교통비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 자격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 내 본인 명의 계정을 보유하고 참가 신청일 기준 솔로랭크 다이아몬드 V(5) 티어 이상이며 조인 더 리퍼블릭 2017 전체 일정에 모두 참가 가능해야 한다.

최종 선발된 한국 대표 팀은 2018년 1월3일부터 7일까지 스웨덴 스톡홀룸 몬스터에너지 드림핵 스튜디오에서 실시하는 글로벌 파이널 무대에 오른다. 한국 대표 팀 전원에게는 항공권, 현지 안내, 숙식 등이 제공된다. 오디션에 선발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이수스의 ROG 게이밍 장패드, 문화상품권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