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CIO/CISO 대상 전략 세미나 개최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파수닷컴이 26일 CIO/CISO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주요 기관 및 기업들의 IT 및 보안 책임 임원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이루기 위한 파수닷컴의 플랫폼과 가트너의 제안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먼저 올해 가트너 심포지움 행사에서 파수의 부스운영 및 세션발표 진행 등을 지휘했던 조규곤 대표가 가트너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딩 전략을 소개했다.

조규곤 대표는 디지털 혁신의 속도를 내기 위해 디지털 재능, 네트워크 효과 기술, 그리고 산업화된 디지털 플랫폼 등 세가지 가속도 축을 중심으로 내부 효율, 디지털 제품, 그리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가트너의 단계별 전략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의 각 플랫폼 제품들이 가트너가 제안하는 전략을 이행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어 파수닷컴의 문서관리 및 보안 플랫폼인 랩소디,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인 스패로우, 통합데이터 보안 플랫폼인 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앞당길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IoT가 모든 디바이스를 실시간으로 관리하여 업무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수단이 되고 있다면 랩소디는 조직의 가장 큰 자산인 디지털문서를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획기적인 디지털 혁신 기술이라는 점에서 IoD(Internet of Document)로 표현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