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 전개, 최대 50% 할인 제공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KT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는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마트기기에 유용한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개편한다.

미디어팩 투게더는 결합가족 중 2명이상 미디어팩 이용시 대표자 본인을 제외한 최대 4명에게 서비스 이용요금을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은 2018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월7일 출시한 '프리미엄 가족결합', 10월24일 출시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투게더'와 함께 부가서비스도 가족이 함께 이용하면 이용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KT는 '프리미엄 가족결합' 요금제에 이어 대표 부가서비스인 '미디어팩'까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는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마트기기에 유용한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미디어팩은 최신 극장동시 개봉영화 1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TV포인트 1만1000원을 매월 제공할 뿐 아니라 음악, TV 등 인기 미디어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투게더'는 가족, 친구 등 단체로 해외여행 가는 고객들의 로밍요금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한 서비스다. 가입 시 대표자 본인을 제외하고 최대 4명까지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요금제와 동일한 서비스를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KT는 다수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고자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패드, 태블릿PC 등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도 개편한다.

기존 패드, 태블릿PC 전용 요금제인 '데이터투게더'는 '데이터투게더Large'로 이름을 바꾸고 월정액 요금은 그대로 유지하고 월 500MB씩 제공하던 데이터를 2배로 확대해 매월 1GB를 제공한다.

KT 박현진 유무선사업본부장은 “프리미엄 가족결합,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투게더와 함께 가족들이 풍족한 데이터 혜택을 누리고 가계통신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