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가 무선 스포츠 이어폰 '런(RUN)'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롱패딩 및 휴대용 마사지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10일까지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이버드 런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데상트 롱패딩(2명)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휴대용 마사지기(Breo mini339 relaxer)를 증정한다.

제이버드의 무선 스포츠 이어폰 런은 운동을 즐기는 러너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며 12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땀에 강한 소재, 방수 기능,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사운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초소형 디자인에 최신 블루투스 4.2 무선 기술이 탑재돼 웅장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끊김 없이 전달한다. 또 사용자의 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이어팁과 이어핀이 포함돼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다.

본체 내부는 나노코팅이 이중으로 처리되어 땀과 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준다. 런은 직관적인 하나의 컨트롤 버튼으로 전화를 걸거나 음악을 재생, 중지 또는 다음 곡으로 넘어갈 수 있으며 시리(Siri)나 구글 어시스턴트를 작동시킬 수 있다. 또한, 필요한 경우 한쪽 귀에만 착용할 수도 있어 러너가 주변 환경에도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제이버드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프리미엄 스포츠 무선 이어폰 제품을 선보이며 웨어러블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소비자분들께서 운동하실 때 열정을 더해줄 런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