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무상 체험 프로그램과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X-Pro2 & X-T2 빌려 써보고 캐시백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후지필름 더블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인 X-Pro2와 X-T2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8일부터 12월31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중 전국 8개 매장에서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 후 내년 1월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면 15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제품 무상 체험 및 구매는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TP Zone) 7개 매장에서 가능하며 스페셜 에디션 색상의 제품까지 캐시백 대상에 포함된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2016년 11월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시작으로 현재 전국 총 8개 매장에서 진행 중인 후지필름의 '미러리스 카메라, 렌즈 무상 체험 프로그램'에 보내 주신 고객 분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뛰어난 색감과 고화질의 촬영 결과물을 원하는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