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요일엔 올레tv 브랜드 데이 론칭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KT가 매주 수요일마다 '올레tv'의 다양한 콘텐츠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브랜드 데이' 문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KT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올해 첫 번째 '문화가 있는 날'인 31일 올레tv의 브랜드 데이 '#수요일엔 올레 tv'를 론칭한다. 매주 수요일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최신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으며 KT멤버십 더블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수요일엔 올레 tv'는 올레tv(모바일) 이용자는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레tv 내 오늘의 추천 메뉴에서 특집관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집관에서는 최신영화를 하루 특가로 대폭 할인해 제공한다.

(사진제공: KT)

31일에는 최신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 '미이라 2017',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배드 지니어스', '모아나'를 1,000원으로 볼 수 있다.

올레tv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원데이 특가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KT 모바일 LTE 이용 고객이면 특가로 구매한 영화를 모바일로 감상할 때 데이터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회사 측은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회사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칼퇴 기원' 온라인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3월28일까지 개인 SNS에 '칼퇴 기원' 또는 '칼퇴 성공' 인증샷을 촬영해 해시태그 '#수요일, #올레tv, #칼퇴, #이벤트' 를 모두 달아 전체공개로 게시하면 된다. 참여한 전원에게는 올레 tv 모바일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치킨&콜라' 기프티쇼도 증정한다.

회사 측은 월드비전이 전개하는 국내 위기아동지원사업에 '#수요일엔 올레 tv' 브랜드 데이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