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3월25일까지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인튜어스 프로 중형(PTH-660) ▲인튜어스 프로 대형(PTH-860)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중형/대형(PTH-660P/PTH-860P)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튜어스 프로 시리즈는 2D/3D 아티스트, 디자이너, 사진작가 등을 위한 다양한 강점과 기능을 제공하는 창작용 펜 태블릿이다. 슬림해진 콤팩트 디자인과 함께 기존 대비 4배 높은 8000대 압력 감지 레벨과 정밀함을 제공하는 프로펜2가 탑재됐으며 8개의 익스프레스키, 터치링, 멀티터치 기능 등을 지원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인튜어스 프로 중형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백팩이 제공되며 인튜어스 프로 대형 구매자에게는 기본 제공되는 프로펜2를 하나 더 증정하며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중형/대형) 구매자에게는 페이퍼 모드에서 옵션으로 쓸 수 있는 볼포인트펜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QR코드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접속, 신청한 사람에 한해 10일 이내에 발송될 예정이다. 사은품 접수는 3월29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한정수량 소진시 이벤트가 마감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