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우수 개발자 확보에 나선다. 위드이노베이션은 내달 7일까지 빅데이터, 인프라, 백엔드, 프론트엔드, 정보검색 등 R&D 분야 엔지니어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 부문은 개발, 디자인, 기획 등 R&D 부문을 비롯해 사업, 경영지원, HOTEL여기어때 등 총 200명 규모다.

2차 면접은 심명섭 대표이사가 참여하고 개발 인재 확보에 직접 나설 계획이다. 채용절차 및 시기는 잡코리아, 사람인, 원티드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이번 채용 소식을 전파하기 위해 개발자 유동이 많은 판교 일대에 옥외광고를 진행중이다. 판교역사 내부를 비롯해 광역버스, 시내·마을버스에 구인정보를 게재했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 개발자 채용', '개발자를 찾습니다' 등 직관적인 문구로 구성했다. 여기어때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관련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지에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제작된 엔지니어 채용공고가 게시됐는데 일반인은 이를 해석하기 어렵다. 5월7일까지 해당 게시물의 댓글로 프로그래머, 컴퓨터공학 전공자 등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 지인을 태그하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3명을 추첨해 여기어때 숙박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