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6.3인치 대화면을 지원하는 '갤럭시A8 스타'를 6일 공식 출시한다. [사진=SK텔레콤]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SK텔레콤이 6.3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A8 스타'를 6일 출시한다. 갤럭시A8 스타는 6.3인치 대화면을 탑재했으며 18.5대 9 비율 베젤리스 디자인, FHD 화질을 지원하며 3700m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 동영상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점이 특징이다.

듀얼 렌즈를 장착, 아웃포커스 기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카메라 기능도 제공된다. 2400만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피부톤, 연령을 자동 인식해 사진을 보정해주고 조명 방향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A8 스타 출시를 기념해 8월25일부터 26일까지 성수동 카페 '어반소스'에서 A8 스타 라운지를 운영한다. A8 스타 라운지는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스튜디오, 갤럭시 A8 스타 체험존, 카페로 구성되며 SK텔레콤 이용자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A8 스타 라운지에서는 별로고침 토크콘서트도 진행된다. 25일에는 방송인 김숙, 송은이, 가수 헤이즈가 꿈을 주제로 토크쇼 진행에 나선다. 26일에는 청춘의 사랑을 주제로 가수 성시경, 소란, 헤이즈, 작사가 김이나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