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 인더스트리 테크놀로지 파트너(Industry Technology Partner, ITP) 프로그램에 선정된 13개 기업과의 미팅현장 모습 [사진=유니티코리아]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유니티코리아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함께 비즈니스를 발굴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할 전문기업을 모집하는 ‘인더스트리 테크놀로지 파트너(Industry Technology Partner, ITP)’의 대상 기업을 선정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유니티 ITP 프로그램은 각 산업 분야의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 프로젝트 성공을 지원하고 우수사례 발굴을 통한 동반성장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지난 6월 모집을 시작한 후 엔지니어링, 자동차,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13개 ITP 기업이 선정됐다.

유니티는 향후 ITP 기업들과 동반 성장하며 상생을 꾀할 수 있도록 적극 협업한다는 계획이다. 유니티가 해당 분야의 비즈니스를 발굴하면 참여기회를 우선 제공하고 향후 공동 마케팅과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개발을 위한 유니티 엔진 라이선스와 제품 자료 및 교육을 제공하고 기술 워크샵 지원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인정받는 기업들을 첫 ITP 대상으로 선정하며 프로그램을 본격 시작하게 됐다”며 “각 파트너사들과 함께 유니티를 활용한 산업 분야의 우수 사례들을 적극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