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마트&모바일
SKT, 신학기 시즌 맞이 요금제·제휴 혜택 강화
[사진=SK텔레콤]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SK텔레콤이 내달 1일부터 SK텔레콤을 이용하는 초등학생, 중고생,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신학기 시즌을 기념하는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학기 시즌인 2·3월에는 초등~대학생의 통신 서비스 수요가 평월 대비 약 2배 늘어나면서 이동통신사의 요금제, 데이터, 제휴 혜택에 대한 관심도 높다.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은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신규약정, 재약정 시 쿠키즈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3개월간 통신 요금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선택약정할인 등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초등학생에게 인기가 높은 마블(MARVEL) 디자인이 적용된 미니폰 ‘마블블랙’도 1일 출시된다. 위치 알림, 마블 테마 화면, 미세먼지 예보 앱 등 초등학생과 학부모에게 유용한 기능이 탑재됐다.

중고생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별도 신청만 하면 다양한 데이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고생은 타 연령층 대비 데이터 수요가 많은 편이다. SK텔레콤을 이용하는 중고생 이용자는 3월4일부터 3월1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0틴위크’ 이벤트를 통해 데이터 2GB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2018프로야구, 스노우카메라, 플로(FLO) 등 총 21개 앱을 데이터 차감 없이 쓰는 ‘데이터슈퍼패스’, 데이터가 부족할 때 친구 3명이 모여 추가로 데이터 신청이 가능한 ‘데이터SOS’ 혜택도 제공된다.

대학생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0캠퍼스’에 가입하면 2월8일부터 3월31일까지 애플 맥북, LG 그램 등 최신 노트북을 저렴하게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0캠퍼스에 가입한 대학생은 캠퍼스 전용 데이터 최대 3GB와 클라우드 최대 300GB를 무료로 받고, 플로 음악 무제한 듣기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T멤버십을 이용 중인 모든 학생, 학부모 고객은 설 연휴가 겹치는 2월4일부터 8일까지 T데이 기간 동안 ▲빕스(VIPS) 40% 할인 ▲11번가 새 학기 이벤트 상품 최대 22% 할인(1만원 이내)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55% 할인 등의 혜택을 볼 수 있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