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의 대표 기술 중 하나인 블록체인을 통해 다양한 이들이 녹색 혁명에 참여하도록 앞장서고, 오염물질의 현저한 감소, 자원과 에너지의 절감, 제품의 환경성 개선, 녹색경영체제의 구축 등을 진행하고 있는 New Earth 프로젝트가 오는 12월 24일 오후 3시(KST) 프로비트(Probit) 원화 거래소에 상장된다.

New Earth 프로젝트는 전기 자전거와 전동 킥보드 공유 모빌리티 사업 및 웨어러블 밴드, 태양 광 패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등의 제품 및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누구나 녹색 혁명을 목표로 한 New Earth의 제품을 소유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지구를 깨끗하게 하고 자신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New Earth 프로젝트는 암호화폐의 빠른 상용화에 발맞춰 블록체인 기반 종합 쇼핑몰인(G Point Mall)을 오픈하여 고객들의 암호화폐 사용처를 넓히고,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 블록체인 기술을 연계한 콘텐츠와 운영 시스템을 제공해 다양한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친숙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서비스하고 있다.

New Earth Coin(NEC)이 상장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세계에서 빠르게 성장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 4위로 입지를 굳혔다. 50만 명의 월간 활성화 유저를 겸비하였으며 월간 웹 방문자 수 250만 명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New Earth 프로젝트는 자체 암호화폐인 New Earth Coin(NEC)의 원활한 유동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