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거치대 전문 브랜드 카멜마운트가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고객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1월 11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카멜마운트의 2021년형 최신 보급형 모니터암인 BMA-2 싱글 모니터암을 비롯한 여러 모니터암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라이브 방송 중 경품 증정 퀴즈 이벤트와 무료 증정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A-2 모니터암은 모니터암에 모니터 거치시 장력 조절을 해야 하는 수고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카멜마운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모니터암이다. 최대 크기 32인치, 2~8kg의 모니터암을 거치할 수 있으며 권장 무게와 크기의 모니터를 사용한다면 자동으로 장력조절이 되는 셀프 밸런스 기능을 탑재했다.

BMA-2 싱글 모니터암 외에도 카멜마운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CMA-2P 싱글 모니터암과 고중량의 모니터도 거치 가능한 PMA-2 싱글 모니터암을 특별 할인 금액으로 판매한다.

카멜마운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쇼핑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혜택까지 준비했다.

카멜마운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며 “카멜마운트 BMA-2 모니터암과 CMA-2P, PMA-2 모니터암 특별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한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멜마운트X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오는 1월 11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중 판매 예정인 BMA-2 모니터암은 1월부터 전국 홈플러스 및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