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박스 앱 랜덤투유(㈜네모난오렌지)가 주최하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인 “배그투유 – 랜덤보급을 잡아라” 의 본선 경기가 오는 18일 랜덤투유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다.

지난 7월 3일부터 1차 참가 접수가 시작되었던 게임대회 배그투유는 총상금 1,000만 원 외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있어,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이 주목된 행사이다. 대회 종목인 배틀그라운드의 박진감 넘치는 FPS 서바이벌 플레잉과 더불어 경품의 주인공을 가리는 경기가 각 경기 일정마다 생중계될 예정이다.

주최사인 랜덤투유는 5천 원 가격의 랜덤박스를 구매해 1,000여 가지 다양한 상품 중 하나를 당첨 받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총상금 1,000만 원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벤트 상품으로 전기스쿠터, 에어팟 프로, 게이밍 의자 등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배그투유의 첫 중계방송은 7월 18일 오후 5시이며, 이후 25일 오후 5시, 31일과 8월 1일 오후 5시까지 경품 이벤트가 포진해 있는 본선과 결승 경기만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배그투유’ 생중계는 랜덤투유 유튜브 공식 채널과 레벨업지지의 트위치, 아프리카 계정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경기 예정되어 있는 시청자 이벤트 또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