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속 데이터분석준전문가 자격증 교재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빅데이터 전문기업인 데이터에듀는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개정판 교재를 출간했다.

이번 출시된 데이터에듀 ‘빅데이터분석기사’ 개정판에는 시험에 출제될 다량의 문제를 단원별로 정리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고, 최종 마무리를 위한 총 3회분의 모의고사와 지난 4월에 실시한 2회 시험의 기출문제도 복원해 시험 완벽 준비를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학습한 내용을 전체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와 출제포인트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교재는 분권 제작하여 공부하기 편하고, ▶2회 시험 기출문제 복원, ▶단원별 출제 예상문제 892문제, ▶시험대비 모의고사 4회, ▶QR코드를 통한 문제풀이 동영상 콘텐츠 88개 등 다양한 특징을 띄고 있으며,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을 취득은 물론 빅데이터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에듀 윤종식 대표는 “최신기출문제가 포함되어 나온 이번 빅데이터분석기사 개정판으로 다가오는 3회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터에듀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빅데이터AI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한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2021년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개정판 교재는 데이터에듀 홈페이지와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