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8월19일 오전4시59분부터 9월2일 오전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기원’ 전품목 이벤트를 실시한다.

2주간 진행하는 전품목 이벤트에서는 신생아수딩젤, 아기로션, 베이비파우더, 아기엉덩이세정제, 아기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아기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는 품질 좋은 제품을 1+1이라는 가격에 유아로션, 유아크림, 신생아바디워시, 베이비샴푸, 키즈샴푸, 어린이로션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로 대용량손소독제, 세면대필터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몽디에스는 대표적인 베이비로션, 베이비수딩젤, 아기크림, 신생아파우더, 기저귀발진크림, 수딩미스트 등부터 시작해 유아세탁세제, 신생아섬유유연제, 아기주방세제, 유기농생리대, 여성청결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이념으로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적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계획했으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의 일상에 조금이라도 위로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