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허리 등 디스크 치료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와 자세 교정용품을 전문으로 개발 및 제작하여 판매하는 디스크닥터가 목, 허리 견인치료기 부문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2022년 3회를 맞이하였으며 심사 기준은 브랜드의 인지도, 경영방침, 브랜드 전략 및 비전, 소비자 만족도, 서비스 품질 등의 기준이 포함된 총 3단계의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다. 총 37개의 브랜드가 참가한 시상식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렸다.

관계자는 "디스크닥터는 지난 1997년 설립 이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하면서 효과는 좋은 의료기기를 제작하기 위한 길을 걸어왔다. 그동안 꾸준한 연구개발과 기술력에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여러 핵심 기술이 개발되었고 특히 디스크닥터의 핵심기술인 VAPTM Technology(종방향 압력전달 기술)는 상하종방향 압력전달 기술로써 사용자가 기구에 공기를 주입하면 높은 압력의 공기기둥이 생성되고 이에 척추나 경추가 안전하게 견인되어 지지됨으로써 통증은 줄이고 치료에 도움을 주는 기술로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디스크닥터 장기용 대표는 “많은 분들의 지속적이고 감사한 성원에 힘입어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기에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낀다. 이렇게 좋은 상으로 많은 분들께 인정 받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환자의 입장에서 발생되는 많은 사례들을 연구하여 그 기준으로 더욱 다양하고 세심한 부분에서 확실한 케어가 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크닥터는 허리견인기(WG50 G2, WG30 G2, WD57P)와 목견인기(CS500 G2, SPIN UP, CS300) 이외에도 무릎견인기(SP1600), 무릎관절 니슬리브(NK30, NK10), 손목아대(NW30, NW10), 발뒤꿈치 패드(NF30) 등 다양한 부위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해외 수출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