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김하린 /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 원주본원 제공
아역배우 김하린 /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 원주본원 제공

글로벌영어전문교육기관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 원주본원(이하 ‘인포커스’)은 ‘We Go Together 엠버서더’ 1기로 아역배우 김하린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인포커스 엠버서더로 선정된 김하린 아역배우는 ▲방송 EBS 지식 채널-E, EBS 딩동댕 유치원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죽어야 사는 남자, 청춘 시대2, 탑 매니지먼트, 같이살래요, 으라차차 와이키키, 훈장오순남 ▲영화 수상한 법정, 어부바 등 다양한 매체에 출연하여 연기 재능을 인정받은 인물이다.

이번 1기에 대해 인포커스 측에 따르면 대중문화예술 분야에서 재능을 인정받은 인원으로 모집하였으며 브랜드 가치와 부합되는 기준을 두고 김하린 등 총 3명을 선발하였다. 인포커스 엠버서더로 선정된 김하린 아역배우는 오는 12월 25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인포커스 브랜드 관련 기획에 참여하게 된다.

또 엠버서더에게는 공식 위촉장과 소정의 활동 지원비가 수여되며 나아가 인포커스 경영진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인포커스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와 함께 소통하길 원한다”라며, “인포커스 브랜드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고 대한민국의 재능있는 미래 꿈나무들이 앞으로 글로벌 인재로 보폭을 넓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하린 소속사 엑터빌리지 관계자는 “인포커스 글로벌 엠버서더로 위촉해주신 인포커스 측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강서린 배우가 인포커스와 함께 보여줄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